형지엘리트 SK와이번스 굿즈 라이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형지엘리트 SK와이번스 굿즈 라이브

김지민 기자 0 2020.10.29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SK와이번스와 함께 30일 오후 530분부터 50분 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비긴어게인, SK와이번스특별 굿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SK와이번스의 2020시즌 홈경기 최종전을 맞아 SK와이번스를 응원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된다.

 

구단 인기 치어리더인 오지연, 김맑음 씨가 진행을 맡은 본 방송에서는 20 SK X 뉴에라 모자(스트랩, 스냅백), 20 SK 레플리카 점퍼, 20 SK 블랙 야구자켓, 20 레트로 유니폼(, 원정) 등의 2020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형지엘리트는 시청자와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전에 라이브 알림 설정과 사전 댓글을 남긴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홈 레트로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020 SK 레드 응원타월이 증정된다. 또한 2020 시즌 경기에서 선수들이 사용한 야구배트, 싸인 모자 및 로고볼 등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물품을 선별해서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지난 8SK와이번스와 상품화사업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스포츠 상품 시장에 진출, B2B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나섰다. 올해부터 2025년까지 체결한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획, 디자인, 생산 등 모든 분야에서 패션기업의 노하우가 반영된 퀄리티 높은 구단 상품을 지속적으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