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미슐랭 맛집 금돼지식당과 콜라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TBJ’ 미슐랭 맛집 금돼지식당과 콜라보

민신우 기자 0 2020.10.29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미슐랭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위트 있는 ‘TBJ’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온라인 무신사에서 선판매한다.

 

수많은 미식가들이 맛집으로 꼽은 금돼지식당은 과거 이마트 피코크와 함께 햄과 김치찌개 등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바 있으며 올해는 패션계의 콜라보 맛집으로 불리는 ‘TBJ’와 함께 펀라보레이션(Fun + Collaboration)을 컨셉으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이색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TBJ X 금돼지식당콜라보 컬렉션은 금돼지식당의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티셔츠, 볼캡, 앞치마, 에코백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콜라보 제품들은 실제 고기를 포장한 것처럼 진공 포장을 했으며 바코드 스티커를 붙여 위트감을 더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반팔 티셔츠, 트렌디한 체크 패턴이 가미된 에코백과 앞치마는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무신사를 통해 오늘(29)부터 선판매된다.

 

콜라보를 기념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무신사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순금돼지 3돈과 티셔츠, 볼캡 등으로 구성된 콜라보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TBJ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해시태그 #TBJXGOLDPIG #TBJX금돼지식당 #콜라보맛집 #펀라보레이션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콜라보 아이템을 증정한다.


 

‘TBJ X 금돼지식당콜라보 컬렉션은 무신사를 시작으로 현대 중동점에 위치한 편집숍 패브리크와 패션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