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오디에고’ 1020 타깃 리뉴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르시오디에고’ 1020 타깃 리뉴얼

정우영 기자 0 2020.10.29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1020을 타깃으로 리뉴얼한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번에 BI를 리뉴얼하며 기존 클래식한 스타일에 1020세대들이 선호하는 심플하면서도 스트리트 아이템까지 영역을 대폭 확장했다. 기존 2030세대를 위한 출근룩 아이템부터 후드집업, 맨투맨, 재킷 등 캐주얼 패션으로 카테고리를 넓혔다.

 

신규 브랜드 로고는 더욱 심플한 디자인으로 글씨를 기울여 젊음과 역동성을 돋보이게 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쇼핑 환경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까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사이즈의 폭을 대폭 넓힌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비즈니스룩부터 편안한 캐주얼룩까지 각양각색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남녀가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F/W 시즌에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웜 아머 터틀넥은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친환경 에코원사를 사용해 세탁 후 형태 유지 기능이 뛰어나다. 고급 기능성 소재인 에어로웜이 적용돼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레이어드룩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 없다.

 

스카치 라인이 돋보이는 리플렉스 조거 슬랙스는 천연섬유인 면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두께감이 도톰하며 한층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사이드에는 빅포켓이 추가돼 수납 효율을 높였다. 여기에 편안한 허리 밴딩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루즈핏으로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스웻셔츠와 후드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