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추석, 패션 프로모션으로 치얼-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그래도 추석, 패션 프로모션으로 치얼-업

강산들 기자 0 2020.09.21

 

추석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패션 브랜드들이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추석을 대비한 신상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기존 상품을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 여기에 유통까지 가세하며 추석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고 환경에도 이상적이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힙한 추석 선물 하이킹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성에게는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서 애슬레저룩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리모 아노락을 추천한다. 남성들에게 지구를 보호하는 친환경 제품으로 특별한 추석 선물을 마련해보자. 에코 쉴드 재킷은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소재가 겉감에 적용된 친환경 방수 재킷이다. 또 키즈 리모 재킷은 초발수 가공과 밑단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외부의 바람과 수분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BYC’는 창립 74주년을 맞아 ‘BYC’ 국민양말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BYC 국민양말 세트는 3,000세트 한정 판매 제품으로 ‘BYC’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큰 헤드셋을 쓴 지금의 ‘BYC’ 로고와 함께 1946년 백양 컴퍼니를 새겨 74년을 이어온 BYC만의 뉴헤리티지를 표현했다.

 


메트로시티는 추석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이를 비대면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Heart to hea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프트 세트는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반영했다. ‘For mom 세트는 에이지리스 블랙 아이템인 가방과 지갑, 실속 있는 ‘For dad 세트는 깔끔한 블랙 컬러의 벨트와 지갑, ‘For us’는 실용적인 지갑으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알맞게 구성했다.

 

아이더는 더욱 강화된 보온성과 다채로운 스타일 구성으로 가족 구성원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플리스 아이템을 제안한다. 헤런 플리스 자켓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미국 폴라텍 사의 하이로프트 소재를 사용한 플리스 자켓이다. 부드러운 소재의 특성으로 인해 몸에 착 감기는 착장감을 선사한다. 후긴 플리스 자켓은 후드 모자 일체형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자켓이다. 터치감이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본딩 소재가 적용되어 더욱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지퍼를 끝까지 올릴 시, 목 부분을 부드럽게 감싸 주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LF몰에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1,000명의 고객들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전 고객들에게 일정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마일리지와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LF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석특집 핫딜 행사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닥스 여성의 플리츠 티셔츠 스카프 세트34% 할인된 119030, 닥스 액세서리의 ‘DD로고 반지갑29% 할인된 91200, 헤지스 액세서리의 베이직 소가죽 벨트38% 할인된 48000,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의 ‘2단 탑지퍼 반지갑34% 할인된 85120, 닥스 골프의 카라 티셔츠60% 할인된 72900원의 특별가에 판매된다.

 

 

한세드림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5개 브랜드에서 열리는 이번 추석 행사는 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멤버십 더블포인트 적립까지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918일부터 930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동 신상품 의류부터 가방, 슈즈 등 전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40만원 이상은 4만원, 60만원 이상은 6만원이 할인되며 매장 결제 시 즉시 할인을, 온라인 결제 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여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 스노우피크 어패럴 카카오 채널 친구 등록 시 핸드폰 충전 케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코스테도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선물 이벤트는 918일부터 1011일까지 라코스테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추동 시즌 아이템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 한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카드 지갑을 증정한다.

 

 

무신사는 추석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의 F/W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0년 추석 대축제쇼핑 기획전을 16일부터 104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상황별 키워드를 선정해 카테고리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키워드 특가를 실시한다. 추석빔으로 제격인 #트렌치코트룩, 학업 성적 질문에 철통 방어할 수 있는 #스마트룩, 연휴 동안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꿀뷰티템 등 테마별로 다채로운 상품을 제안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