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와디즈에서 감탄브라 펀딩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그리티 와디즈에서 감탄브라 펀딩

김지민 기자 0 2020.09.18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신규 세대 공략을 위해 새롭게 크라우드 펀딩에 도전한다.

 

그리티는 누적 200만장 판매로 화제를 더하고 있는 감탄브라의 신제품을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온라인 유통에 강한 그리티가 언택트 유통 채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와디즈와 함께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선 것이다.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아지면 주문량만큼 제작에 돌입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수요예측이 정확하고 재고부담이 없어 효율적인 차세대 유통플랫폼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감탄브라는 와이어로 인한 압박이 없는 무봉제 퓨징 브라로 놀라운 신축성과 쾌적한 착용감으로 잘 알려진 그리티의 인기 언더웨어다.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열풍과 함께 1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아 엄마와 딸이 함께 입는 모녀 언더웨어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감탄브라 텐셀 모달은 너도밤나무에서 얻은 프리미엄 기능성 섬유 텐셀 모달을 사용해 감탄브라의 편안함에 청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면 소재 보다 신축성이 좋으며, 땀과 분비물 등을 잘 흡수하는 흡습성이 뛰어나 하루 종일 뽀송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반복 세탁에도 소재 변화 없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텐셀 모달은 수분과 온도 조절 능력이 뛰어나 유명 침구 브랜드들이 즐겨 사용하는 원단이기도 하다.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감탄브라 텐셀 모달신제품은 감탄브라와 함께 매끈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감탄 헴팬티와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속바지를 겸할 수 있는 감탄 네모팬티 세트로 구성돼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