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티브 큐레이션 무신사 셀렉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셀렉티브 큐레이션 무신사 셀렉트

정우영 기자 0 2020.09.18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셀렉티드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 무신사 셀렉트를 론칭한다.

 

무신사 셀렉트는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자신만의 트렌드를 만드는 전 세계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고 엄선해 소개하는 서비스다. 브랜드별 스토리는 감도 높은 콘셉트를 기반해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선보인다. 무신사 매거진,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 무신사 공식 SNS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무신사 셀렉트에 입점한 브랜드는 총 9개다. 126년 전통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바버유러피언 럭셔리 패션 브랜드 엠씨엠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아페쎄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 라이프스타일하이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여성 라인 앤더슨벨 포 우먼한국의 전통이 깃든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이세아메리칸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를 만날 수 있다.

 

 

무신사는 향후 셀렉트 입점 브랜드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무신사는 셀렉트 오픈을 기념해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신사 셀렉트 입점 브랜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무신사 셀렉트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무신사 앱 홈 화면에 신설된 셀렉트 판과 무신사 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