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스트리트 ‘아쿠아 리모네’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그리티, 스트리트 ‘아쿠아 리모네’ 런칭

민신우 기자 0 2020.06.05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북유럽 감성 스트리트 스포츠 캐주얼 아쿠아 리모네를 국내 공식 런칭한다.

 

아쿠아 리모네는 스웨덴에서 시작된 하이 퀄리티 캐주얼 브랜드로 패스트 패션에 대비되는 슬로우 다운 패션을 지향한다. 100년 이상 입을 수 있는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지금까지도 스포츠 스타와 뮤직 아티스트, 배우 등 많은 셀럽들이 즐겨 입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다.

 

그리티는 이번 국내 런칭을 무신사와 함께한다. 무신사 입점을 통해 컬러풀한 디자인, 키치한 로고 등 자유분방하고 도전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아쿠아 리모네를 어필한다는 것.

 

그리티는 무신사 입점을 통해 1020세대와의 소통을 확장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무신사와 함께 전략적으로 브랜드를 키워나갈 예정이다.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는 아쿠아 리모네품목은 브랜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후드 티, 맨투맨을 비롯해 하의로 반바지와 조거팬츠를 선보인다.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 웨어를 즐겨 입는 MZ세대의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하면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품목을 포함했다.

 

한편 그리티는 아쿠아 리모네의 무신사 입점 기념으로 5일부터 2주간, 전 품목 10%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