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루키 ‘NFL’ 순조롭게 유통 확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수퍼루키 ‘NFL’ 순조롭게 유통 확장

강산들 기자 0 2020.06.05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슈퍼루키 브랜드 ‘NFL’의 스타필드 고양점을 오픈했다.

 

스타필드 고양점은 ‘NFL’의 헤리티지인 미식축구를 모티브로 티켓박스와 관람석 등 미식축구 경기장을 컨셉츄얼하게 구성했다. 국내에서는 생소한 미식축구 문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NFL’은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포츠인 미식축구의 헤리티지와 역동성을 담은 브랜드로 지난 1월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NFL’의 팀 로고와 마스코트를 아트웍으로 활용한 스트리트 캐주얼부터 스포티 아이템까지 다양한 남녀 의류와 액세서리는 선보인다. 최근에는 피오를 모델로 발탁해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광주 충정로점을 시작으로 현재 27개 매장을 운영 중인 ‘NFL’은 올해 5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오프라인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다. 미식축구 특유의 밝고 역동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NFL 스타필드 고양점은 가족 단위는 물론 연인들도 편하게 와서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꾸준히 기획할 예정이다.

 

 

또한 ‘NFL’은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구매 금액대별 10% 적립 지급과 피오의 포토카드와 그립 톡 등의 굿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휴가지는 물론 시원한 여름 데일리 룩을 위한 ‘NFL’ 로고 프린트 티셔츠와 프로 풋볼 팀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