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 패션 브랜드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본격적인 무더위 패션 브랜드 프로모션

정우영 기자 0 2020.06.02

 

여름이 본격화되면서 패션 기업들이 여름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유니클로4일까지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인 에어리즘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남성용 에어리즘 마이크로메쉬 탱크탑을 포함해 남성용 에어리즘 크루넥 반팔 티셔츠와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등 다양한 제품들을 3천원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세련된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은 성인용 ‘U 크루넥 반팔 티셔츠3천원 할인된 9,900원에 선보인다.

 

비즈니스웨어 뿐만 아니라 주말 근교 나들이를 위한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남성용 감탄 팬츠감탄 재킷’,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는 모두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성인용 뿐만 아니라 키즈용 제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입는 것만으로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는 여성용 에어리즘 UV-CUT 메쉬 풀짚 후디와 키즈용 에어리즘 UV-CUT 메쉬 파카1만원, 5천원 할인을 적용해 각 19,900, 14,900원에 선보인다.

 

리복21일까지 상반기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하고 반팔티와 팬츠,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로얄 브릿지와 인스타펌프 퓨리 등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여름을 앞두고 클럽씨뮬과 클래식벡터슬라이드, 액티브칠 등 인기 제품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은 투썸플레이스와 협업하고 여름철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텀블러백 키트와 썸머 매트로 구성되었으며 투썸플레이스에서 빙수 구매 시 정가 2만 원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썸머 매트'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엘레쎄’, ‘프로스펙스’, ‘후아유’, ‘비욘드클로젯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서울스토어100여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써머 시즌 프로모션 파트1(Part.1)’1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쇼츠팬츠와 리넨, 스타일리시하지만 시원한 룩으로 즐길 수 있는 반팔 셔츠 모음 등의 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편 롯데아울렛은 7일까지 상반기 아울렛 최대 규모의 쇼핑 이벤트 롯데아울렛 MEGA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폴로’, ‘타미힐피거등 롯데아울렛 20개 점포에 입점한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마리오아울렛은 64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열고 소다엘칸토등 유명 제화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여름 맞이 제화 특가전을 비롯해 탐포드’, ‘발망등 해외 브랜드들이 참가하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도 준비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