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 ‘빌라 디 메트로시티’ 오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엠티콜렉션 ‘빌라 디 메트로시티’ 오픈

김지민 기자 0 2020.06.01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인터렉티브한 컬쳐 큐레이팅 공간인 빌라 디 메트로시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프로모션 및 오중석 작가전 ‘STUDIOS’를 개최한다.

 

빌라 디 메트로시티메트로시티의 독창적이고 자유로운 메시지를 대중에 전달하는 창구이자 대중이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이탈리아 밀라노 외곽지역의 대저택 빌라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으며 B1F~5F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가로수길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밀라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컨셉스토어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지난 29일 오픈했다.

 

빌라 디 메트로시티의 지하 1층은 메트로시티만의 창의적인 정신을 선보이는 공간 스펙트럼이다. MZ세대를 포함한 영 타깃이 모이는 가로수길에 자리한 만큼 신진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예술&패션학생을 위해 기획 오픈된다.

 

상상하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전시 프레젠테이션 이벤트 촬영 등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바라는 찬란한 순간을 함께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IDEA CURATION SERVICE라는 대관 서비스를 통해 공연과 전시, 파티 등 새로운 컬쳐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독자적인 문화집결 공간 서비스를 아우를 예정이다.

 

또 소수에게만 허용되었던 예술작품을 일반 고객 및 학생들이 공유하고 직접적으로 체험하여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 그 첫 걸음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사진작가 오중석 작가가 오프닝 전시를 맡았다. 이곳 스펙트럼에서 ‘STUDIOS’ 전시를 진행하는(72일까지, 오전 11~오후 830) .

 

패션&광고 포토그래퍼로서의 필모그래피가 아닌 오중석 개인의 취향이 듬뿍 담긴 작품들로 구성되어 새로움을 선사하며, 작가가 오래 두고 보고 싶은 작품을 위주로 선정해 소개한다. 특히 고가로 판매되는 오 작가의 작품 및 제작 상품을 대중이 보다 가깝게 만나고 소장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전시는 오중석 작가의 다양한 작업세계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3F메트로시티의 시즌 베스트, 가로수길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컨셉스토어로 꾸며진다. 4F은 전 세계에서 바잉한 패션 및 디자인 서적을 열람하고 소통할 수 있는 랩 인스퍼레이션을 표방한다. ‘메트로시티의 문화예술 프로젝트 중 하나로 패션 및 예술학과 학생들, 프레스, VVIP멤버십 회원들에게 오픈 될 예정이다.

 

우피치오 & 마가지노로 명명된 5F은 직원 오피스 및 창고로 활용된다. 또한 빌라 디 메트로시티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퍼리얼 마네킨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마네킨은 오디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모델을 캐스팅, 3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쳐 실제 사람의 스킨과 흡사한 디테일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메트로시티빌라 디 메트로시티오픈을 기념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사진가이자 대중문화 아이콘인 오중석 작가의 전시회 ‘STUDIOS’를 준비했다. 529일부터 72일까지 B1F ‘스펙트럼(SPECTRUM)’에서 개최되며 ‘STUDIOS’를 주제로 오 작가의 다양한 작업 세계를 소개한다. ‘누군가가 사진을 바라보는 행위가 이뤄질 때 비로소 작품이 완성된다는 오 작가의 철학도 엿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메트로시티는 컨셉 스토어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메트로시티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하고 셀럽’s Pick 주얼리 컬렉션은 10% 할인 판매한다. 72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트루 레드 파우치를 증정하고, 빌라 디 메트로시티 SNS 방문 인증 고객에게는 기프트를 증정한다. 오는 76일에는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세븐 스티치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