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홀딩스 글로벌 브랜드 매장 재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카프리홀딩스 글로벌 브랜드 매장 재개

정우영 기자 0 2020.06.01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전개하는 카프리홀딩스가 코로나로 폐쇄했던 매장을 재개한다.

 

카프리홀딩스는 현재 나라별 정부의 규정과 함께 매장의 오퍼레이션을 재개하고 있으며 동시에 건강과 안전 방침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최근 전세계 매장 중 반 이상이 재오픈하였다.

 

미국은 베르사체’, ‘지미추’, ‘마이클 코어스매장은 지난 3월 중순 폐점하였으나 현재 총 455 리테일 매장 중 15%의 매장을 오픈했고 20207월까지 대부분의 매장이 다시 오픈할 예정이다.

 

유럽지역의 경우 현재 총 318개 리테일 매장 중 60% 정도 매장을 오픈한 상태이며 다시 오픈한 매장의 세일즈는 작년 대비 약 50% 정도다. 나머지 매장은 오는 7월까지 대부분 다시 오픈할 예정이다.

 

 

아시아의 경우 중국에서 지난 20201월부터 매장을 폐점하였고 현재 총 288개의 매장 모두가 다시 오픈했다.

 

일본, 한국, 그리고 동남아시아의 경우 2월부터 매장을 닫았으나 현재 총 210개 매장 중 약 70%의 매장이 다시 오픈했다. 가장 오랜 기간 매장을 오픈한 중국의 경우 서서히 매출이 좋아지고 있으며 베르사체’, ‘지미추의 경우 4, 5월 매출이 작년과 비슷한 수준을, ‘마이클 코어스의 경우 작년 대비 약 80% 수준의 매출이 발생하였다.

 

이커머스에서는 베르사체’, ‘지미추’, ‘마이클 코어스VIP 고객들을 통해 전반적으로 좋은 세일즈를 보였으며 4월과 5월의 경우 베르사체마이클 코어스는 작년 대비 2배 성장한 수준의 매출을 보여주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