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전개하는 카프리홀딩스가 코로나로 폐쇄했던 매장을 재개한다.
카프리홀딩스는 현재 나라별 정부의 규정과 함께 매장의 오퍼레이션을 재개하고 있으며 동시에 건강과 안전 방침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최근 전세계 매장 중 반 이상이 재오픈하였다.
미국은 ‘베르사체’, ‘지미추’, ‘마이클 코어스’ 매장은 지난 3월 중순 폐점하였으나 현재 총 455 리테일 매장 중 15%의 매장을 오픈했고 2020년 7월까지 대부분의 매장이 다시 오픈할 예정이다.
유럽지역의 경우 현재 총 318개 리테일 매장 중 60% 정도 매장을 오픈한 상태이며 다시 오픈한 매장의 세일즈는 작년 대비 약 50% 정도다. 나머지 매장은 오는 7월까지 대부분 다시 오픈할 예정이다.
아시아의 경우 중국에서 지난 2020년 1월부터 매장을 폐점하였고 현재 총 288개의 매장 모두가 다시 오픈했다.
일본, 한국, 그리고 동남아시아의 경우 2월부터 매장을 닫았으나 현재 총 210개 매장 중 약 70%의 매장이 다시 오픈했다. 가장 오랜 기간 매장을 오픈한 중국의 경우 서서히 매출이 좋아지고 있으며 ‘베르사체’, ‘지미추’의 경우 4, 5월 매출이 작년과 비슷한 수준을, ‘마이클 코어스’의 경우 작년 대비 약 80% 수준의 매출이 발생하였다.
이커머스에서는 ‘베르사체’, ‘지미추’, ‘마이클 코어스’의 VIP 고객들을 통해 전반적으로 좋은 세일즈를 보였으며 4월과 5월의 경우 ‘베르사체’와 ‘마이클 코어스’는 작년 대비 2배 성장한 수준의 매출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