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크리액트브 TV광고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젝시믹스’ 크리액트브 TV광고

강산들 기자 0 2020.06.0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가 독보적인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젝시믹스TV 광고를 시작한다.

 

이번 TV CF 영상에는 젝시믹스만의 애슬레저 노하우가 더해진 기능적인 측면과 유니크한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강점들이 담겨져 주목된다.

 

젝시믹스는 크리에이티브액티브두 단어를 합친 크리액티브 웨어라는 키워드를 브랜드 컨셉으로 정하고 총 3편의 시리즈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에는 젝시믹스 맨즈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가수 김종국이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등장하며, ‘젝시믹스의 한계는 없다라는 키메시지로 시작된다. 자칫 스타일에 집중하다 보면 잃을 수 있는 기능성, 편안한 착용감에만 초점을 맞추면 상대적으로 약할 수 있는 텐션감 등 애슬레저 제품이 모든 면을 만족시키기 어려울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운동 마니아답게 완벽한 근육을 보유한 김종국은 촬영 현장에서 젝시믹스맨즈라인을 입고 다양한 동작을 쉴새없이 연출했다. 그의 지치지 않는 체력과 프로다운 모습에 현장 관계자 모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모델들이 젝시믹스제품을 착용하고 땀을 흘리며 역도, 복싱, 러닝 등 역동적으로 운동하는 모습을 여러 각도로 비추면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적인 이미지를 전달했다.

 

젝시믹스는 이번 김종국 TV CF 외에도 최근 젝시믹스 뮤즈로 발탁된 제시와 함께한 광고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시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 라인과 당당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젝시믹스의 브랜드 철학과도 한데 잘 어우러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