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커’ 청담에 온 ‘텐소울’ 팝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비이커’ 청담에 온 ‘텐소울’ 팝업

정우영 기자 0 2020.06.01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글로벌 역량을 입증 받은 국내 디자이너 10개팀으로 구성된 텐소울팝업 스토어를 611일까지 비이커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한다.

 

텐소울은 서울디자인재단에서 2010년부터 운영하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 글로벌 육성 사업이다.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디자이너 중 글로벌 역량을 갖춘 10개팀을 선정해 글로벌 유명 편집숍 및 백화점 내 팝업 매장 전시, 판매 등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팝업 프로젝트는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미국 뉴욕 등 해외 각지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된 바 있다.

 

비이커는 국내 편집숍 최초로 텐소울과 협업하는 영광을 얻었다. MZ세대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문화를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다.

 

 

비이커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는 텐소울 디자이너들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또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731일까지 온라인 최초로 텐소울 기획전을 진행하고, 주요 아이템 화보도 공개한다.

 

이번 텐소울 디자이너는 작년 개최된 2020년 봄여름 서울패션위크 참여 디자이너 가운데 초청 해외 바이어 및 패션업계 관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