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KT와 공동 마케팅 협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KT와 공동 마케팅 협력

정우영 기자 0 2019.10.18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KTZ세대 및 밀레니얼 타겟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1020세대 Z세대 및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해 양사가 보유한 고객 기반과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마케팅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의 중인 주요 업무 협약 내용은 KT Y프렌즈 상품 출시 협력 KT멤버십 무신사 제휴혜택 KT기프트박스를 통한 무신사앱 추천 및 데이터무과금 제공 홍대 무신사 테라스 및 KT 프로모션 행사 등이며 상호 간의 다양한 제휴 비즈니스 사업을 전방위적으로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무신사는 KT5G 통신망 기술 기반의 서비스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색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쇼핑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먼저 KT가 이날 선보인 ‘KT Y프렌즈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G 요금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5만원 상당의 무신사 입점 인기 브랜드의 스페셜 패키지와 1년 간 스팟성 제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 박스는 키르시오아이오아이’, ‘마크 곤잘레스의 대표 상품 1종과 브랜드별 로고 그립톡, 무신사 VIP 쿠폰북으로 구성했다. KT ‘Y프렌즈참여 방법은 KT Y박스 앱에서 29세 이하 5G 요금제 가입자 1명이 5G를 사용하는 친구 4명을 초대 시 응모 가능하며 응모한 5명 전원에게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1인당 총 5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